디자인 스튜디오, 브렌든(Brenden)은 2019년 설립된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다양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경험 디자인 작업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8월, 브렌든은 현대 홈 쇼핑에서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버블루’의 브랜드 디자인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에버블루’는 깨끗한 물을 원료로 한 자연주의 홈 케어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여유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브렌든은 전체 콘셉트부터 네이밍, 브랜드 디자인, 온라인 디자인, 제품 및 패키지 디자인 전반에 참여했다.
![](https://brenden.kr/wp-content/uploads/2022/03/Asset-5.png)
![](https://brenden.kr/wp-content/uploads/2022/03/Asset-4-1.png)
![](https://brenden.kr/wp-content/uploads/2022/03/Asset-8-edited.png)
‘에버블루’의 로고 디자인은 물을 모티브로 한 워드 타입 로고다. 물방울의 이미지를 알파벳 ‘e’에 적용하고, 청량감이 드는 블루&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지정해 브랜드의 지향점을 나타냈다. 또한 픽토그램을 개발해 제품의 사용 환경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https://brenden.kr/wp-content/uploads/2022/03/Asset-9-80-min.jpg)
![](https://brenden.kr/wp-content/uploads/2022/03/Asset-30-80-min.jpg)
‘에버블루’의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통일된 컬러 밸런스를 중심으로 깔끔한 타이포그래피 위주의 레이아웃을 채택했습니다. 용기는 생수의 긴 원통 형태를 반영하여 깨끗한 물을 원료로 한 제품 특성을 표현했습니다.
브렌든, 이도의 디자이너
![](https://brenden.kr/wp-content/uploads/2022/03/Asset-18-80-min.jpg)
![](https://brenden.kr/wp-content/uploads/2022/03/Asset-19-80-min.jpg)
에버블루(www.everbleu.com)
클라이언트: 현대홈쇼핑
총괄 디자인(브랜딩, 제품 및 패키지, 온라인): 브렌든
디자인프레스 편집부 이소진 수석기자(designpress2016@naver.com)
디자인프레스 스튜디오 NOW ©blog.naver.com/designpress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