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 Minus Zero Trade Fair

Year

2019

What we did

Concept, Brand Experience, Booth Design, Signage Design, Applications Design

Client

Cico Korea

Project team

Doeui Lee, Rishiyagi, Studio Viind, Lcc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브랜드 철학을 소개하고 제품들을 전시한 2019년 리빙 페어 경험 브랜딩 프로젝트입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는 ‘0의 시작점에서 넘치거나 모자라지 않도록, 모든 방향에서 균형을 유지한다’는 철학에서 비롯된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철학을 나타내기 위한 ‘With out Border(경계가 없는 소통 공간)’라는 컨셉을 도출했고, 공간 디렉팅 및 사이니지 디자인, 굿즈와 리플릿 등의 애플리케이션까지 모든 매체를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을 수행했습니다.

가로_19

Booth Design

‘With out Border(경계가 없는 소통 공간)’라는 컨셉에 맞게 반투명 패브릭 소재로 전체 공간을 구성하였으며, 유기적인 곡선 형태의 레이아웃으로 다채로운 경험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여백과 화이트 색감을 강조한 공간 디자인을 통해서 공간과 제품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이 단순히 ‘제품’이 아닌 철학을 가진 ‘브랜드’로써 플러스마이너스제로를 인식할 수 있게 했습니다.

가로_1
정_7
정_9
정_5
가로_15
가로_6
세로_7
세로_6
가로_25
가로_9-1
세로_14
세로_15
가로_20
가로_21
가로_5-1

Applications Design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디자인들도 공간 컨셉의 연장선상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반투명 소재의 에코백은 공간을 구성하는 소재와 닮아있어 일관된 브랜드 경험과 흥미를 유발하며, 제품들을 설명하는 리플릿과 사이니지들은 공간 곳곳에 숨어있어 탐색과 발견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들을 통해 사람들은 조금 더 입체적인 경험을 하게 되고, 나아가 플러스마이너스제로를 하나의 유기적인 브랜드로 인식하게 됩니다.

가로_28
가방_직_3
가방_직_5
정_가방_3
정_가방_6
모션_가로형
정_제품_정_5
정_제품_정_6
가로_제품_직_1
가로_제품_직_2
가로_18
정_21
정_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