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rand Kit

Year

2020

What we did

Art Direction, Graphic Design, Package Design, Product Design, Book Design, Editor

Client

Next Entertainment World (NEW)

Project team

Doeui Lee, Heeyoung Kim, Sojin Lee, Chaerin Shin

영화 배급사 ‘NEW’의 브랜드 킷 프로젝트입니다. ‘NEW’는 약 10년간 전개해온 영화사업을 넘어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기 위한 신규 BI가 개발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사업적 방향성을 구성원뿐만 아니라 파트너들에게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매개체가 필요했고, ‘NEW’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킷을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새롭게 만들어진 ‘NEW’아이덴티티에 담긴 철학과 내용을 재해석한 후 브랜드킷 구성품과 패키지, 북 디자인 등에 적용하였으며, 전체 기획 및 에디팅에도 참여했습니다.

직_전체_2-1

Graphic System

새롭게 만들어진 BI에서 보이는 3개의 원형과 컬러들을 좀 더 확장된 그래픽 메타포로 재해석했으며 각 사업들의 유기적인 결합과 시너지를 상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그래픽 메타포 안에서 ’NEW’의 철학과 사업분야들을 담아내었으며, 이정표를 상징하는 화살표 그래픽들을 조합하여 ‘NEW’의 다양한 사업 방향성과 역동성을 표현했습니다.

모션_직사각형
정_북_2
정_북_5
정_북_14

Brand Kit Design

브랜드 키트의 구성품은 ‘NEW’의 아이덴티티가 일관성 있게 적용될 수 있는 품목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다양한 오피스 제품들 중에서 ‘NEW’의 그래픽 아이덴티티인 원형과 직선의 조합 형태를 완성도 있게 표현할 수 있는 품목들을 선별했으며, 3가지의 브랜드 컬러가 균형감 있게 적용될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모든 구성품들이 하나의 박스에 정확히 담겨있는 모습은 ‘NEW’가 가지고 있는 콘텐츠 전문 사업들의 체계적이고, 유연한 융합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직_전체_5-1
직_전체_1-1
세로_3-1
세로_1-1
직_개별_3-1
정_개별_5
정_개별_6
직_개별_11
정_개별_11
정_개별_9
직_전체_6
정_개별_7
정_개별_3
세로_4-1
세로_2-1
직_전체_4-1
직_개별_1-1
직_개별_9
직_전체_9
브랜드북_가로형_저용량
직_북_1
직_북_2
직_북_3
직_북_5
직_북_6
직_북_8
직_북_14
직_북_11
직_북_16